분양영업알기

분양영업인 > 분양영업알기

분양영업알기

분양영업이란?

분양영업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물건을 판매하는 영업으로 고수익을 기대하는 영업입니다.

부동산은 대한민국 부자들의 대부분이 선택하는 1순위 재테크 수단 입니다. 이제 더이상 부동산은 삶에 있어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이미 많은 분들이 은행이자보다 더 많은 월세를 받는 오피스텔, 상가등의 임대수익을 바라는 분들이 많고 20대 조차도 그사실을 알고 재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수조원의 유동자금을 회사의 매출로 연결시키는 일이 바로 분양이고, 부동산업에서 꽃이라고 불립니다. 모든 부동산개발의 성공 여부가 결국 분양의 성공여부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입니다.

분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물건을 판매하는 영업 입니다. 무엇보다도 고수익이 기대할수 있는 영업임이 가장 큰 매력 입니다.

분양영업은 어떤 현장에서 일하는 것도 중요 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누구와 함께 하는지가 성공적인 분양영업이 될 것 입니다.

분양영업 필요성?

재테크를 위한 고객 수요가 많으며, 이를 통한 분양영업은 철저한 계획과 정확한 보상으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나!

분양물건으로 재테크를 하고자하는 고객분들의 수요가 굉장히 많습니다.

분양은 재테크의 한 분야로 수익형 부동산 분양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동산은 주식과 달리 토지 또는 건물이라는 실물이 있기 때문에 투자 여력이 있다면 상당히 안정적인 재테크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에서는 다주택 종합부동산세 강화로 인해 전세대출 제한 등 주거용 주택에 대한 투자 규제를 강화하고 있어서 최근에는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 분양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둘!

철저한 계획과 그에 따른 보상이 매우 정확한 일 입니다.

분양영업은 본부장, 팀장, 팀원 단위로 수수료율이 철저한 계획으로 정해지며, 그에 따른 보상도 매우 정확합니다. 팀원이 계약건을 성사 시켰을때 팀원이 수수료를 제일 많이 배분받고 그뒤 팀장 그리고 본부장순으로 철저한 수수료율 계획에 따라 분배 됩니다. 팀원은 현장 내방을 책임지며, 팀장은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계약을 성사 시켜야 합니다. 또한 본부장은 탄탄한 현장 조직을 위해 영업조직 관리와 지원을 함으로써 분양영업의 원활하게 진행되게 됩니다.

셋!

영업 아이템 중 가장 비싼 물건으로 고수익이 기대할 수 있는 영업입니다.

월급으로 버는 직장인보다 주변에 영업하는 사람들이 몇백 몇천을 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영업중에 분양영업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물건을 판매하는 영업으로 그에 대한 수익도 어떠한 영업보다 제일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고수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현장에서 일하는 것도 중요 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누구와 함께 하는지가 성공적인 분양영업이 될 것 입니다.

분양영업 비전?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물건을 판매하는 영업으로써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영업 입니다. 또한 분양영업은 어떤 현장에서 일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누구와 함께 하는지가 성공적인 분양영업이 될 것 입니다.

[01.비전]
수요가 많은 분양영업



수익형 부동산 분양에 관심 수요가 증가됨


실물투자로 안정적인 재테크 수단이됨


대출규제가 적어 재테크 투자에 용이함


많은 분양물건 공급으로 투자처가 많음

[02.비전]
보상이 정확한 분양영업



본부장, 팀장, 팀원단위로 철저한 수수료율


팀원은 현장 내방을 팀장은 계약성사을 책임


본부장은 영업조직 관리와 지원을 책임


철저한 수수료율 계획에 따라 정확한 분배

[03.비전]
고수익이 가능한 분양영업



다양한 영업중 가장 비싼 물건을 판매하는 영업


계약에 대한 수수료가 다양한 영업중 제일 높음


현장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것은 바로


누구와 함께 하는지가 성공적인 분양영업이 됨

<분양영업 시작할때 유의사항>

  1. 1분양영업조직을 잘 만나지 못하면 계약성사 수수료를 받기가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2. 2현장만 보고 분양영업을 하게 되면 현장을 끝날때마다 또 다른 현장을 찾아야 합니다.
  3. 3구두계약보다 간단하더라도 수수료 약정 계약서를 작성해 두어야 합니다.
  4. 4마지막으로 누구와 함께 분양영업을 하느냐에 따라 성공까지의 확률이 높아질 것 입니다.